Spread the love

우리나라 대부분의 금융회사들은 자영업자보다 직장인, 직장인보다는 공무원, 전문직을 선호합니다.

많지 않더라도 안정적인 거래가 이루어져 미상환의 리스크가 적기 때문입니다.

직업군인대출 역시 일반 근로자보다는 상당한 우대를 받습니다.

금융거래를 함에 있어 중요한 FM은 바로 권역 별 순서에 맞게 가능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때 1순위로 알아보아야할 곳은 군인공제회의 특화된 직업군인대출입니다.

해당 기관은 각종 수익사업에 투자를 함으로써 얻은 막대한 자본을 군 복지를 위해 투입하고 있지 말입니다. 당연히 일반적인 상품에 비해 월등히 좋은 조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유의하실 것은 해당 직업군인대출은 퇴직급여를 담보로 한다는 것입니다. 신청자가 받게 될 퇴직금의 10%에서 최대 90%까지 승인이 이루어진다는 것은 어찌 보면 장점이지만 향후 받게 될 연금에 대한 부담이 크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오늘은 1금융권 은행에서 직업 군일을 위한 대출 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label type=”success”]상품특징[/label] 은행 방문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이용 가능한 군인 전용 신용대출상품

대출대상
공무원증을 보유한 중사 이상 직업군인
※ 대출대상자 확인을 위하여 공무원증을 스마트금융센터로 송부하신 경우에만 최종 대출신청이 완료됩니다.(당일 18:00까지 확인되지 않은 경우 대출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재직기간 1년 이상이고, 소득금액증명원 상 최근 귀속년도 소득금액으로 소득확인이 가능한 고객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 1년(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원(리)금균등할부상환 : 1년 이상 5년 이내(거치기간 없음)

대출한도
1백만원 이상 5천만원 이내(10만원 단위)
대출금리
(가계일반자금대출, 대출금액 5천만원, 신용등급 1등급, 대출기간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기준)

※ 당행 기준금리 : 금리변동주기, 대출만기별로 매일 변동, NH Bank금융상품마켓-공시실-대출-대출금리에서 확인 가능
※ 우대금리: 최고 0.40%p 우대
카드(3개월) 100만원 이상 0.20%p, 급여이체 0.20%p
※ 대출금리는 고객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금리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스마트금융센터(Tel. 1600-2800) 직원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할부상환

필요서류
공인인증서
대출금 수령 및 원리금 자동이체를 위한 농협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경우에만 취급이 가능
재직 및 소득확인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및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근로소득자용) 스크래핑으로 서류징구 대체
중도상환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금리 2018.12.20 기준
금융채(12개월) 고정 3.89 ~ 4.29
가계일반자금대출, 대출금액 5천만원, 신용등급1등급, 대출기간1년, 일시상환방식 기준
금융채(6개월) 변동 3.91 ~ 4.31

직업군인대출의 경우 따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직접 금융기관이나 기업을 찾아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지점 방문 없이 간편 하게 알아 보실 수있습니다.

군인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즉시 대출 -NH e군인모바일대출

Spread th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