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ead the love

추천 -1금융권 은행 대출이 어려우신 분

기존 금융기관에서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저소득 서민 분께서는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을 소개 드립니다.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20세 이상 소비자 대상 최대 3천만원까지 3.7%의 최저금리로 대출을 제공합니다.

이는 1금융권 저소득 서민 대출에 견주었을 때도 매우 낮은 금리에 속하기 때문에 P2P 플랫폼이 이상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최대 대출 가능 기간이 24개월로 짧은 편이기 때문에 비교적 단기간에 대출 받으신 금액을 상환하실 능력을 보유하신 분께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label type=”info”]렌딩사이언스 대출은[/label]




렌딩사이언스 대출은 P2P방식으로 금융기관이 아닌 일반 개인, 법인 투자자와 대출자를 연결해 주는 방식입니다.
기존 금융기관에서 자금을 빌리는 방식과는 다르게 대출자는 렌딩사이언스를 통해 연결된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빌리고 투자자는 연결된 대출자를 통해 원리금을 받게 됩니다.

렌딩사이언스의 신용대출 상품 “아폴론11″은 Mobile로 하는 “무서류, 비대면, 즉시지급” 대출 상품입니다.
고객님은 Mibile App을 통해 본인인증 후 한도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이후 심사부터, 대출금 지급까지 렌딩사이언스가 개발한 시스템에 의해 자동 처리 됩니다.
PS. 아폴론11은 Mobile App뿐만 아니라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도 진행 가능합니다.

 

[label type=”info”]인터넷 대출 특성 상 공인인증서는 필수[/label]

아폴론11의 최대 장점인 무서류, 비대면 프로세스 특성 상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도 조회 시에는 일반/범용 공인인증서 모두 가능하지만, 실제 대출약정 및 대출금 지급을 위해서는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은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label type=”info”]제출서류[/label]

아폴론11은 고객님께서 서류를 제출할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심사 시스템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고객의 경우 소득증빙자료가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담보대출 제외)

 

[label type=”info”]대출 진행 과정은[/label]

아폴론11(개인신용대출)
한도/금리조회 → 대출 신청 → 대출 약정 → 대출금 지급
일부 고객의 경우 대출 신청 시 추가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폴론A(담보대출)
대출 신청 → 심사 → 대출 약정 → 대출금 지급

 

[label type=”info”]한도, 금리 조회(신용조회) 시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나요?[/label]

신용조회는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한도, 금리 확인을 위한 신용정보 조회는 고객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NICE지키미, 올크레딧을 통해 확인되는 조회정보는 고객님 본인만 확인할 수 있는 정보로 개별 금융기관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정보입니다.

 

[label type=”info”]대출을 받으면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나요?[/label]

현재 저희 대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은 신용등급 및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연체를 하실 경우에는 신용등급 하락 및 금융활동에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abel type=”info”]대출 시 발생되는 수수료가 있나요?[/label]

신용대출관련 수수료는 없습니다. 다만, P2P대출 특성상 플랫폼이용수수료 발생합니다.
자세한 수수료율은 대출진행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abel type=”info”]중도상환이 가능한가요?[/label]

중도상환은 “전액상환”만 가능합니다. 이때 중도상환수수료는 상품별 다릅니다.
개인신용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됩니다.

[label type=”info”]아폴론11의 대출금 지급은 심사 승인 후 얼마나 소요되나요?[/label]

자동심사 승인 후 15분내로 대출금이 지급되며, 고객님께 SMS와 E-mail로 지급사실이 통보됩니다.
일부 고객의 경우 예외적으로 추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렌딩사이언스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사 심사 시스템으로 검증된 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고객의 경우는 대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 금치산자, 한정치산자
* NICE 신용등급 8, 9, 10등급
* 현재 연체중인 고객
* 신용대출, 담보대출이 과다한 고객
* 채무불이행, 개인회생 혹은 파산 계획이 있거나 기록이 있는 고객
* 투자자의 돈을 내돈처럼 생각하지 않으며 상환의지가 없는 고객

 

P2P 대출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Spread the love